이하이, '지헤중' OST 참여…'손을 잡아줘요' 14일 발매
뉴스1
2021.11.11 16:55
수정 : 2021.11.11 16:55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하이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OST '손을 잡아줘요'에 참여한다.
'손을 잡아줘요'는 '당신이 함께 있어주면 어두웠던 내 마음이 괜찮아질 것'이라는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극중 영은(송혜교 분)과 재국(장기용 분)의 연상연하 로맨스에 분위기를 더해 안방 극장에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장희원 프로듀서는 "부담스럽지 않게 들을 수 있는 편곡과 특히 나일론 기타의 부드러운 울림을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이한 이하이는 소울풀한 보이스와 탁월한 리듬감으로 데뷔 후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청춘기록', 영화 '골든슬럼버' 등의 OST에 참여해 특유의 감성으로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렸으며,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9월엔 한 사람이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수가지의 감정을 담은 정규 3집 '4 ONLY'를 발매,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다시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명품 보컬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담긴 '손을 잡아줘요'는 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