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하이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OST '손을 잡아줘요'에 참여한다.
'손을 잡아줘요'는 '당신이 함께 있어주면 어두웠던 내 마음이 괜찮아질 것'이라는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극중 영은(송혜교 분)과 재국(장기용 분)의 연상연하 로맨스에 분위기를 더해 안방 극장에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이하이 '손을 잡아줘요'는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어쿠스틱부터 일렉트로닉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음악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장희원과 인챈터의 프로듀싱팀 '내가 누구게'의 작품이다. 장희원 프로듀서는 "부담스럽지 않게 들을 수 있는 편곡과 특히 나일론 기타의 부드러운 울림을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이한 이하이는 소울풀한 보이스와 탁월한 리듬감으로 데뷔 후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9월엔 한 사람이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수가지의 감정을 담은 정규 3집 '4 ONLY'를 발매,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다시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명품 보컬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담긴 '손을 잡아줘요'는 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