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위키미키 지수연,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커버 무대…완벽 가창력
뉴스1
2021.12.16 08:16
수정 : 2021.12.16 08:16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위키미키 지수연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을 커버하며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다.
매력적인 피아노와 신스, 팝스러운 비트감에 지수연의 음색이 더해져 기분 좋은 밤을 연상시키는 감성을 자아냈다.
또한 하늘 위 궁전같이 꾸며진 무대는 물론 핑크 체크 패턴의 스타일링과 곡에 걸맞은 지수연의 표정 연기와 눈빛은 곡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위키미키의 메인 보컬 지수연은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작곡, 작사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수연은 데이식스의 '스위트 카오스'(Sweet Chaos),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Lovesick Girls), 권진아의 '그냥 사랑할래' 등 장르 불문 다양한 곡들을 커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된 위키미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미.'(I AM ME.)에 자작곡 '원 데이'(One Day)를 수록하며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수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인 미니 5집 '아이 엠 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멤버 각자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성숙한 면모는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위키미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따로 또 같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