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즐거운 설 연휴 '원데이보험'과 함께
파이낸셜뉴스
2022.01.26 09:44
수정 : 2022.01.26 09: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나손해보험은 코로나19 장기화 속 안전하고 건강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원데이보험'을 26일 추천했다.
원데이보험은 보험가입 및 보장 단위가 단순해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효성과 가성비를 갖춘 생활보험으로 원데이앱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통상적으로 귀성길 장거리 주행 시에는 교대 운전을 하게 되거나 남의 차 또는 렌터카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위험을 대비하는게 좋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업계 최초로 가입대상 차종을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 장기렌터카(1년이상 대여), 법인차로 확대했다. 보험가입 시 별도의 사진첨부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
또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였던 보험가입연령을 또한 업계 최초로 만 20세로 확대했다.
하나손해보험은 차별화된 장점으로 원데이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이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성장률을 보였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귀성길을 택하지 않고 겨울레저활동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레저보험'을 추천한다.
겨울 스포츠인 스키·스노보드를 즐길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스키장 위험을 보장하는 '원데이 스키보험, 보드보험'은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뿐만 아니라 배상책임 300만원, 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레저활동전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가입하면 된다.
또한 사고 발생률이 높은 겨울 산행시에는 하루 보험료 570원인 '원데이 등산보험'으로 만약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해를 맞이해 가족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보험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신학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가는 조카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집, 학교 입학 시 아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학교생활위험부터 등하굣길 교통위험 등을 집중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을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별도비용 부담 없이 자녀정보 입력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설연휴는 원데이보험으로 안전하게 보내고 가족들에게는 보험선물하기로 마음을 전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