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일에 대한 통찰 공유하는 컨퍼런스 연다

파이낸셜뉴스       2022.03.21 12:56   수정 : 2022.03.21 12:56기사원문
'이게 무슨 일이야! 컨퍼런스'
4월1일 개최, 온라인 생중계 예정
김봉진 의장 연사로 나설 계획

[파이낸셜뉴스] 우아한형제들에서 '일'에 대한 색다른 통찰을 듣고, 함께 고민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행사 '이게 무슨 일이야! 컨퍼런스'를 내달 1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일의 의미와 고민, 일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함께 나누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우아한형제들 구성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컨퍼런스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배민 창업자 김봉진 의장과 김범준 대표, 한명수 크리에이티브부문장(CCO), 장인성 브랜딩실장(CBO) 안연주 피플실장 등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우아한형제들의 일하는 문화와 본인이 가진 일에 대한 경험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봉진 의장은 '송파구에서 일을 더 잘하는 11가지 방법'을 주제로 더 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생생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외 △'싫어하는 사람과 일하는 법' △'일 잘하는 척하는 법' △일하기 좋은 우아한형제들을 만드는 일들을 소개하는 '이게 무슨 일이에요?' △김범준 대표와 배민 구성원이 일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대표님 1:1 면담 요청합니다' 등의 세션들이 준비됐다.

컨퍼런스는 오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우아한형제들 본사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배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컨퍼런스 사전 신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차 전문 브랜드 '공드린'과 협업해 제작한 티백 세트를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신청자 중 오프라인 참석을 희망하는 50명을 추첨해 현장 행사를 직접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김범준 대표는 "우아한형제들의 일 문화를 공유하면서도 일하는 사람이라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들로 구성돼 많은 이들에게 재미와 영감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일을 더 잘하고 싶은 분들 누구나 이번 컨퍼런스를 보고 신선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