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온라인 러닝 봄학기 개강"

파이낸셜뉴스       2022.03.29 17:16   수정 : 2022.03.29 17:16기사원문
'가민 런 클럽(GRC)' 진행
전문 코치진이 달리기 프로그램 제공
봄학기 종료 후 오프라인 레이스·가상 레이스 예정
러너용 스마트워치 '포러너' 시리즈 대여 등 진행

[파이낸셜뉴스]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이 가민만의 러닝 기술 기반 커뮤니티 '가민 런 클럽(GRC)'을 통해 달리기 강습 프로그램 '2022 온라인 러닝 봄학기'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양한 달리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GRC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8개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다. GRC는 가민 사용자 로열티 증대 및 올바른 달리기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해 5월 창단 이후 정기적인 온라인 강습 및 가상 레이스를 운영해 왔다.

올해 첫 정규 강습 프로그램인 봄학기는 내달 4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다수 대회에서 수상 이력이 있는 김영진 마라토너와 나주시청 소속 마라톤 국가대표 출신 임경희 코치가 공식 코치진으로 초빙됐다.

이번 학기에는 3㎞와 5㎞에서 개인 최고 기록을 갱신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세를 감안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가민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가민 사용자는 가민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GRC 봄학기에 무료로 등록 가능하다.
코치들이 설계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시계에서 바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봄학기 수강 종료 후에는 수강생 대상 오프라인 레이스 및 가상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가민코리아는 가민 사용자가 아닌 러너들을 위해 가민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러닝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라인업 '포러너' 시리즈 대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