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하윤경·정재광·최영준, 아찔 19금 로맨스

뉴시스       2022.04.28 14:50   수정 : 2022.04.28 14:50기사원문

[서울=뉴시스] 오셰어 2022.04.28 (사진=tvN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혜민 인턴 기자 = 이학주·하윤경·정재광·최영준이 아찔하고 '웃픈' 4자대면을 한다.

tvN '오피스에서 뭐하Share?'(이하 '오셰어')가 28일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아찔한 하룻밤을 보낸 박현우(이학주 분)와 전 남친 전진석(정재광 분) 사이, 작동 오류를 일으키는 위다인(하윤경 분)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공개된 영상 속 현우, 다인, 진석은 시장 조사를 위해 브랜딩이 잘 된 카페를 찾는다. 하지만 무슨 일인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눈빛 교환을 하는 다인과 진석.

바로 이 카페는 오랜 연인이었던 다인과 진석이 아르바이트를 함께 하며 추억을 쌓았던 곳. 두 사람을 단번에 알아본 사장(최영준 분)이 반가움을 표하자 다급하게 X를 그리는 다인. 이에 “어?...서오세요”라며 황급히 인사말을 고치는 커피집 사장의 당혹스러운 표정이 웃음을 안긴다.

“전에 여기 와본 적 있어요?”라는 현우의 질문에 “처음 오는데요”, “저는...와봤던가?”라며 다인과 진석의 어색한 거짓말이 시작된다.
작동 오류라도 난 듯 주문하러 가는 걸음걸이조차 부자연스러운 다인. 카페 사장에게 “저랑 진석이 모른 척 좀 해주시면 안돼요?”라고 거듭 부탁한다. 속이 타들어가는 다인과 달리, “아는데? 내가 거짓말을 못해”라는 눈치 제로 반응도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오셰어’는 공유오피스에서 전 남친과 원나잇 상대를 동시에 만난 여자의 아슬아슬하고 핫한 19금 로맨스를 담는 2부작 시리즈물로 이학주, 하윤경, 정재광, 문유강, 장지수 등이 출연한다, 실력파 감독들과 신예 작가들이 뭉친 tvN 드라마 프로젝트인 ‘오프닝(O’PENing)’의 첫 번째 작품인 ‘오셰어’는 내달 2일~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eebb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