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클럽, 시인성 강조한 ‘스타라인 벨라 & 베가’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2.05.19 10:44   수정 : 2022.05.19 10:44기사원문



스미스클럽이 시인성을 강조한 차세대 틴팅 필름 ‘스타라인 벨라와 베가’를 지난 10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스타라인은 3세대 초고투명 PET를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 2세대 일반 고투명 PET 대비 시인성이 향상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주간ㆍ야간주행 모두 높은 시인성으로 고평점을 받았다.

시인성은 틴팅 필름이 가져야 하는 가장 기본적인 항목으로 운전자의 눈의 피로감 및 야간 안전 운전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스미스클럽의 스타라인 벨라와 베가는 이러한 높은 시인성을 보이면서도 외부에서 내부의 시야를 차단해 주는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은 탁월하다.

틴팅 필름에 요구하는 기능 중 하나가 외부 시선으로부터 실내 공간이 보호받을 수 있는 프라이버시 기능이다. 스타라인의 틴팅 필름 벨라와 베가를 통해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여 이를 상품화에 실현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두 가지 틴팅 필름은 열성형이 쉽고, 필름이 최적화된 두께감과 유연성으로 실제 시공을 할 때 더욱 높은 품질로 안정적인 시공이 가능하다.

완성차 브랜드에 다수의 옵션을 공급하고 있는 벤더사인 스미스클럽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차 검수부터 PDI 사업 및 자체 VDC 운영 등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T-Line, F-Line, P-Line을 비롯하여 해외 완성차 브랜드의 순정옵션 공급전용 및 수출용 등의 다양한 필름을 제작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전기차와 관련한 소프트웨어 개발, 국내 충전시스템, 충전소 설치사업, 딜리버리 서비스, 솔루션 관련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틴팅 필름, 블랙박스, 하이패스, AVN 모델도 다양한 기술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 론칭 및 준비하고 있다.

스미스클럽의 김태준 대표는 "이번에 론칭한 스타라인 두 타입 틴팅 필름 ‘스타라인 베가’와 ‘스타라인 벨라’는 스미스클럽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높은 기술력의 다양한 제품을 론칭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