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사고 장보면 놀이공원·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파이낸셜뉴스
2022.06.06 18:06
수정 : 2022.06.06 18:06기사원문
대형마트·LF하프클럽·SSG닷컴
엔데믹 기대감 놀이시설과 협력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화창한 날씨 속에서 유통업계가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과 적극적으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로 방문할 기회와 판매율을 높일 수 있어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LF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오는 12일까지 롯데월드와 제휴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이 기간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 가입한 신규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은 7만원 이상 구매시 혜택이 적용된다.
G마켓은 7월 말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2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참여한다. 놀이동산, 워터파크 등 전국 78개 유원시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유원지 시설을 최대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G마켓에서 판매하는 3만100원 이상의 놀이동산과 워터파크 등의 상품 결제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장애인 고객 1인당 1매씩 유원시설 이용료를 선착순으로 전액 지원한다.
한정수량 특가상품도 준비,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대표적인 유원시설 이용권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활성화된 국내 유원시설 지원을 위해 이번 할인대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고객만족센터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 '주중 숙박권+워터파크 3인' 이용권과 '워터파크 3인 이용권'을 판매한다.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
SSG닷컴은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 신작 개봉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이마트몰X쥬라기 월드:도미니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몰에서 모은 공룡 스탬프 숫자에 따라 적립금 또는 공룡 굿즈를 증정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출석 체크 또는 일정금액 이상 새벽배송, 쓱배송을 이용하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