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강서구 취약계층 위해 손소독제 무상 지원
파이낸셜뉴스
2022.07.07 09:52
수정 : 2022.07.07 09:52기사원문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은 더운 여름철 급증하는 감염병 예방과 방역 물품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서울 강서구청에 손 소독제 1,200개를 무상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과 뜻을 모아 진행됐으며, 기증된 물품은 강서구에 소재한 지역 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8년부터 강서구청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후원하고, 인천사회복지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법인 백암재단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매월 정기적인 치킨 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상생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다”라며,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