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보유' god 손호영 "윤계상 결혼하니 눈물나…이젠 장가 가고파"
뉴스1
2022.07.20 10:45
수정 : 2022.07.20 16:09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god 멤버 손호영이 결혼을 향한 남다른 의지를 드러냈다
20일 오후 방송될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4회에는 손호영이 출연, '신랑수업' 공식 멘토 이승철의 주도하에 새로운 신랑감 후보로서 심층 면접에 나선다.
이승철과 마주 앉은 손호영은 "어느덧 나이가 4학년3반"이라며 "사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할 줄 알았고, 멤버들도 그렇게 생각했었다"라고 씁쓸함을 드러냈다.
이어 최근 웨딩마치(결혼행진곡)를 울린 윤계상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결혼에 대해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계상이형이 실제로 결혼을 하니 눈물이 확 나더라"라고 말했다.
"이제는 장가를 가고 싶다"라고 밝힌 손호영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결혼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아이를 잘 볼 수 있다"라며 자신의 장점도 알려 출연진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이에 이승철은 "만나는 사람은 있니?"라며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고 그가 '신랑수업' 새 수강생으로 합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