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최예나 "'스마일리'보다 한 단계 성장, 귀 즐거울 것"

뉴스1       2022.08.03 16:08   수정 : 2022.08.03 16:08기사원문

가수 최예나(YENA)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진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 쇼케이스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2022.8.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최예나가 새 앨범을 통해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가수 최예나(YENA)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최예나는 무대에 오른 소감과 앨범의 포인트에 대해 말했다.

최예나는 "솔로 데뷔를 하고 처음으로 하는 대면 쇼케이스라 설레고 떨린다"라며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 포인트는 업그레이드다. 미니 1집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한 음악을 들고 왔는데, '레벨 업' 된 만큼 귀도 즐거울 것"이라고 귀띔했다.

최예나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을 발매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신나는 여름을 책임질 전망이다.

전작 'ˣ‿ˣ'(SMiLEY)에서 높은 음악적 참여도를 보이며 올라운더의 가능성을 입증한 최예나는 이번에도 수록곡 '위드오어위드아웃'(WithOrWithOut)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한 단계 성장을 이뤘다.
또한 타이틀곡 '스마트폰'과 첫 번째 트랙 '메이크 유 스마일'(Make U Smile) 작사에도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했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레몬에이드', '유' 등이 수록돼 있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은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