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잠이 좋다" 에이스침대, 박보검과 '좋은 잠' 캠페인
뉴스1
2022.08.16 08:39
수정 : 2022.08.16 08:39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이스침대가 13일 배우 박보검을 '좋은 잠' 캠페인 시즌 3의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첫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효과와 침대의 본질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올해로 5년째 '좋은 잠'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2018년 좋은 잠 캠페인의 시작을 함께한 박보검은 입대 전까지 에이스침대 모델로 활동했다. 그가 모델로 활동한 지난 5편의 CF는 모두 편당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는 변함없이 밝은 모습과 산뜻한 이미지를 가진 박보검의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전한다. 거울을 보며 외출 준비를 하는 박보검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신규 광고에서 박보검은 밤새 푹 자고 일어난 후 좋아진 얼굴에 감탄하며 '이것이 바로 좋은 잠의 효과'라고 말한다.
광고에 나온 제품은 에이스침대 신제품 '에르바(ERBA)'다. 라운딩 처리된 헤드보드와 부클레 원단의 양털 같은 포근한 느낌은 광고 속에서 부드럽고 따뜻한 박보검의 매력을 가중시키는 효과를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고품격 숙면을 완성할 수 있는 침대 선택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