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제이비 "자신 내려놓고 즐겁게 살아가자"
뉴시스
2022.09.21 16:40
수정 : 2022.09.21 16:40기사원문
그룹 '갓세븐' 멤버 겸 솔로가수 제이비(JAY B)가 자유로움을 담은 두 번째 EP '비 유어셀프(Be Yourself)'로 돌아왔다.
21일 소속사 카덴차레코즈에 따르면, 제이비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비 유어셀프'를 발매한다.
제이비는 새 앨범에 대해 "전작에서 사랑을 빗대어 쓴 노래들이 많기 때문에 사랑 노래보다는 자유 혹은 우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고 업(go UP)'은 뉴잭스윙의 오케스트레이션 히트 사운드를 펑크 장르에 접목시킨 펑크(funk) 팝 장르의 곡이다. 남들의 기대를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찾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 "지금까지 제가 보여준 창법과 약간 다르게 부르기 위해 노력했다. 중간중간 제 애드리브와 소스들이 재밌게 들릴 것 같다. 도입부 내레이션이 시작 분위기를 잡아주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이외에도 '브레이크 잇 다운(Break It Down)(Feat. Sik-K)', '리빈(Livin)', '더 웨이 위 아(The Way We Are)', '파운틴 오브 유스(Fountain of Youth)', '홀리데이(Holyday)' 등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끝으로 제이비는 "기다려주시고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진심으로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보답해 드리려고 노력하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감언론 뉴시스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