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현 "롤모델은 이시영, 끊임없는 소통 능력 배우고 싶어"
파이낸셜뉴스
2022.10.04 17:44
수정 : 2022.10.04 17:44기사원문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처음 봐서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토리. 앞으로 레귤러로 진행하는 ‘숨은 루키 찾기’에서 함께 루키 배우들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오늘 '숨은 루키 찾기!' 주인공 박유현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는 배우다. 그녀는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 '18어게인', '편의점 샛별이', '하이에나', '바람과 구름과 비', '엄마의 세 번째 결혼', '2반 이희수', 광고 '삼성 NEO QLED', '빙그레 슈퍼콘', 'SKT 올케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 그 밖에도 200여 편에 달하는 광고 내레이션에서 성우로서 본인의 역량을 발휘했다.
또한 2022년도 하반기 방영되는 드라마에 캐스팅되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현재 박유현은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현장 경험을 쌓으며, 자신이 목표로 하는 배우의 길을 향해 묵묵히 걸어 나가고 있다.배우 박유현은 자신을 '에너자이저'라고 표현하며 "몸을 가만히 두는 편이 아니어서 쉬는 날이 생겨도 쉬지 않고 운동을 한다. 이러한 성격 덕분에 여러 시도들을 끊임없이 할 수 있는 것 같다. 최근에는 성우에 도전하여 여러 광고의 내레이션을 맡아 성우로서의 활동도 이어 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배우 박유현은 자신의 주변 모든 것들에 감사함을 표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사소한 일상에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성공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듯, 앞으로도 그녀가 그런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한편, 배우 박유현의 인터뷰 영상은 ‘배우앤배움 EnM'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 유튜브 캡처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