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있다"…'나혼자산다' 박나래·코쿤, 설레는 궁합 결과 공개

뉴스1       2023.04.27 13:08   수정 : 2023.04.27 13:08기사원문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가 일일 데이트에 나선 가운데 두 사람의 타로 궁합 결과가 공개된다.

오는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코드 쿤스트는 봄비가 내리는 날 박나래의 데이트 로망 실현을 위해 한복 데이트를 준비했다.

한복 커플룩 차림으로 광화문을 거닐며 대화를 나눈 모습과 박나래가 4시간 동안 싼 도시락의 정성에 감동한 코드 쿤스트의 먹방이 보는 내내 미소와 설렘을 자극했다. 시청자들은 데이트를 위해 정성 들여 도시락을 준비한 박나래와 박나래의 작은 말에도 귀 기울여 다정하게 대하는 코드 쿤스트의 뜻밖의 설렘 케미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주 공개되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 2탄에서는 1탄보다 더 웃기고 설레는 장면이 이어진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는 사주·타로 가게에서 각자의 사주와 '나래쿤'의 궁합을 본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나란히 "올해 연애 운이 있다"는 결과를 들어 설렘을 더한다.

두 사람은 타로를 통해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과 마음을 엿본다. 특히 박나래가 "무지개 모임 중 코쿤이 제일 낫다"고 깜짝 발언을 한다. 고백과 같은 박나래의 발언에 코드 쿤스트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박나래는 운세를 보던 중 결혼 시기 운세가 공개되자 좌절한다.
코드 쿤스트는 충격에 한숨을 내쉬는 박나래에게 "팜유 오래 하겠네"라는 말로 애써 위로한다. '나래쿤'의 궁합과 연애운, 결혼 운이 어땠을지 그 사연이 공개될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