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다크 블러드' 콘셉트 포토·필름 공개…꽃 사이 순수한 소년미
뉴스1
2023.05.10 09:54
수정 : 2023.05.10 09:54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의 버전별 콘셉트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콘셉트 포토 속 엔하이픈에게서는 순수한 소년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흩날리는 꽃잎 아래에 선 멤버들은 정면을 응시하는 짙은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이들은 7인7색의 개성 있는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담은 콘셉트로 눈부신 '비주얼 시너지'를 일으켰다.
유닛 컷과 개인 컷에서 엔하이픈의 소년미가 더욱 잘 드러난다. 유니폼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엔하이픈은 서로 등을 맞댄 포즈를 취하고, 끝을 알 수 없는 꽃밭 한가운데 누워 있는 등 다양한 동작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카메라 동선에 따라 엔하이픈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위를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 콘셉트 필름은 멤버들이 순수한 분위기를 머금으면서 꽃밭을 거닐거나 우아한 동작으로 꽃다발을 드는 등 귀공자다운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영상 중간에는 붉게 물들기 시작한 눈동자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효과가 뉴 버전의 오묘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몰입도를 높였다.
엔하이픈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차례로 공개하며 '다크 블러드'에 담긴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 이들은 판타지풍의 콘셉트도 제 옷 입은 듯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발휘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 앨범 '다크 블러드'를 발매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