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루프톱 야간 개장
뉴스1
2023.06.12 08:13
수정 : 2023.06.12 08:13기사원문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루프톱을 오후 7~9시 야간 개장,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루프톱은 최상층에 위치해 한적하면서도 남산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주간엔 태닝을 즐기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야간 루프톱은 트렌디한 칵테일 바로 바뀌어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식전주 중 유일하게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생산되는 릴레 블랑은 와인 베이스 리큐르로 꽃과 과일향이 풍부해 깔끔한 식전주로도, 칵테일 재료로도 유명하다. 칵테일 바에선 릴레와 토닉워터를 1대2 비율로 섞어 레몬 조각을 올린 칵테일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칵테일 5종도 즐길 수 있다. 물을 소재로 제작한 워터, 구름을 닮은 클라우드, 남산의 녹음을 담은 남산, 노을을 형상화한 선셋,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표현한 문라이트다.
공식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칵테일 바에서 릴레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칵테일 바를 6월까지 운영한 이후엔 프리미엄 하이볼과 협업해 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