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AI 적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3.09.06 08:27
수정 : 2023.09.06 08:27기사원문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4.6 버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은 최신 웹표준 기술 HTML5를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나모에디터 솔루션의 최신 버전으로, 다양한 접속 환경과 운영체제(OS)를 지원한다.
나모 AI는 AI를 통해 콘텐츠 양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요약, 정리, 단어 추천 , 질문 등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기능을 접목시켜 양질의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돕는 기능이다. 해당 기능은 나모에디터 공식 웹사이트 내 나모 크로스에디터 도입 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체험하도록 마련한 ‘체험하기’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나모 크로스에디터 4.6은 카카오 맞춤법 검사기 연동 지원, 크로스에디터 구매 시 무상으로 제공하는 대용량 파일 업로더의 UI 개선, 오피스 문서 호환성 향상 프로그램인 ‘오피스플러그인’ 설치 개선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어떤 기기에서도 제약없는 콘텐츠 제작을 지원해왔고 이제는 콘텐츠 질을 높이는 것에 기여하기 위해 4.6버전을 출시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6과 함께 더 많은 기업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