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 입주민,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 전달

파이낸셜뉴스       2023.10.02 12:19   수정 : 2023.10.02 12: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은 살기 좋은 아파트를 조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고척아이파크,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지난달 21일 단지 커뮤니티센터에서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고품질의 명품 아파트로 조성해준 점과 간편한 하자 접수 절차와 신속한 조치를 통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해준 점을 높게 평가했다.

앞서 지난달 16일에는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25일에는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도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장은 “불편 사항을 아이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접수하면, 신속하게 HDC현대산업개발에서 나와 확인하고, 보수를 진행한 덕분에 불편함 없이 살 수 있었다”며 “사후 조치뿐 아니라 고품질 자재와 훌륭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준 부분에 입주민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의 하자는 매년 눈에 띄게 줄어드는 추세다. 국토교통부 ‘하자신청 및 처리현황과 건설사별 하자 현황’에 따르면 하심위로부터 하자로 판정받은 세부하자수는 지난 2021년 기준 95건을 기록한 이후 지난해 15건으로 대폭 감소했으며, 올해는 현재까지 0건을 기록하고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