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현재, 환상의 브로맨스…자체 콘텐츠 공개
뉴시스
2024.04.24 14:40
수정 : 2024.04.24 14:40기사원문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 현재가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자체 콘텐츠 '우리 데이트했어요'에는 영훈, 현재의 첫 데이트 현장이 담겼다.
영훈은 '데이트'라는 주제에 완전히 몰입해 "자기야 널 위해서라면 내 목숨까지 바쳐서 운전할게", "들리니? 이게 나의 심장 소리야" 등의 발언을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이들은 캠핑에 나서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를 위한 키링을 만들어 선물하는 것은 물론 두 사람만을 지칭하는 명칭을 정하는 등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타 멤버와 자신 중에 누가 더 좋냐는 현재의 기습 질문에 영훈이 당황, 상황이 역전돼 예기치 못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까지를 되돌아보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했으며, 음원·음반·글로벌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들은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pakkyul@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