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팝업스토어 '맞손'
파이낸셜뉴스
2024.07.31 08:55
수정 : 2024.07.31 08: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휴롬이 휴가철을 맞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손잡고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7월 31일 휴롬에 따르면 대천과 해운대, 경주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3곳에 휴롬 팝업스토어를 마련한다. 우선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먼저 휴롬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휴롬 착즙기를 활용해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대천 파로스에서는 로얄·시네마 객실에 착즙기와 휴롬 주스키트를 비치해 투숙객들이 언제든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건강'을 테마로 한 휴롬 포토존은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여름철 활용도 높은 비치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는 '땡모반' 주스 혹은 건강주스로 알려진 ABC주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자사몰 가입 시 휴롬 손부채를 증정하며,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착즙기, 블렌더 등 휴롬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건강 가치를 전파하고, 보다 즐겁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