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영화, 5일만 16만↑…2주차 이벤트 공개
뉴시스
2024.09.03 18:06
수정 : 2024.09.03 18:06기사원문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측이 2주 차 특별 상영회와 특전 증정 이벤트를 공개했다.
3일 배급사 CGV ICECON, CJ 4DPLEX 측은 개봉 2주 차 영웅시대를 위해 준비한 특별 상영회와 특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응원봉인 '영시봉'을 지참하면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콘서트와 동일한 현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상영회다. 개봉 직후부터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더욱 배가시켜 주는 응원봉 상영회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던 바 있다.
이번 '영시봉 상영회'에서는 응원은 물론이고 누구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까지 함께할 수 있고, 해당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 핀배지 세트(2종 1세트)를 증정한다.
2주 차 특전 이벤트도 공개됐다. 4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전 이벤트는 포맷 상관없이 극장에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1좌석당 스페셜 홀로그램 포스터(A3)를 증정한다. 해당 홀로그램 포스터에는 임영웅의 사인과 영웅시대를 향한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다. 영롱하게 빛나는 특수가공 인쇄 효과가 포함돼 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가수 임영웅의 올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았다.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동원했으며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