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 성문안, 연말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2024.12.03 15:54
수정 : 2024.12.03 17:07기사원문
고품격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이는 HDC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와 성문안 메인 레스토랑에서 이달 말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페스티브 셰어링 런치’는 애피타이저로 시저 샐러드와 훈제 연어 프리타타가 제공되고, 피오레토 스페셜 피자나 탈리올리니 파스타, 소고기 탈리아타, 오븐에 구운 광어 중 기호에 맞는 메뉴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 디저트로는 초콜릿 무스와 크럼블, 루돌프 타르트 등이 제공돼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보다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미각을 즐기고 싶다면 ‘페스티브 디너 6코스’를 추천한다. 이 코스는 한우 카르파초와 훈연한 단호박 수프로 입맛을 돋운 뒤, 독특한 식감의 오징어 먹물 라비올리·해산물 라구를 즐기고 메인으로 한우 채끝 등심과 트러플로 풍미를 더한 소고기 탈리아타 등을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운 만찬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온 가족이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한다면 보다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가 단연 최고다. 총 80여가지의 풍성한 연말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더 밸리 키친 페스티브 특선 뷔페’에는 로스트비프, 양갈비, LA갈비, 바비큐 폭립, 고르곤졸라 피자, 볼로네제 팬네 파스타 등이 시즌 특별 메뉴로 준비돼 있다.
오는 20일부터 이달 말까지 즐길 수 있는 이들의 가격은 '페스티브 셰어링 런치' 6만6000원, '페스티브 디너 6코스' 13만원, '더 밸리 키친 페스티브 특선 뷔페' 8만8000원(성인)이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