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이 시작되는 곳" PIC괌, 숙박·식사·액티비티 한번에
파이낸셜뉴스
2024.12.23 15:53
수정 : 2024.12.23 19:58기사원문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면서 언제나 한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괌(Guam)이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일년 내내 따뜻한 괌 해변가를 따라 늘어선 수많은 숙소 중에서도 PIC괌의 인기는 남다르다.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갖추고 있는 괌 최대 규모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여서다.
대규모 워터파크 외에도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70여가지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보유한 PIC괌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미국식 정통 서커스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내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겨울을 테마로 한 공연을 펼친다.
또 오는 31일 밤에는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려 온 가족이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VIP 테이블 예약 시 투몬만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최적의 위치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스파클링 와인과 다과 세트도 제공돼 소중한 사람과 여행지에서 맞이하는 새해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한편, PIC괌은 투숙객들이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근 리조트 곳곳에 증강현실(AR) 기능을 도입한 포토스폿을 추가했다. 포토스폿에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PIC리조트 마스코트인 시헤키, 샌디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