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100% 당첨 미국 빅테크 주식 복권 이벤트
뉴시스
2025.02.03 08:56
수정 : 2025.02.03 08:56기사원문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키움증권은 새해를 맞아 미국 대표 빅테크 주식인 M7 (애플·마이크로소프트·엔비디아·구글·아마존·메타·테슬라) 종목을 지급하는 '100% 당첨 미국주식 복권'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이벤트 시작일 기준 3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고객에게 100% 소수점 미국주식을 준다. 참여자는 복권을 긁어 당첨된 주식의 수량을 확인하고,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최대 7종목의 주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배당시뮬레이션', '종목스크리닝' 등 미국주식에 특화된 서비스를 출시했고, 올해 1월에는 해외주식 약정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히어로멤버십'을 오픈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독보적인 마케팅과 경쟁사들이 제공해줄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 키움만의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기록한 증권사로,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MTS(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by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