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키움증권, 100% 당첨 미국 빅테크 주식 복권 이벤트

뉴시스

입력 2025.02.03 08:56

수정 2025.02.03 08:56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키움증권은 새해를 맞아 미국 대표 빅테크 주식인 M7 (애플·마이크로소프트·엔비디아·구글·아마존·메타·테슬라) 종목을 지급하는 '100% 당첨 미국주식 복권'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이벤트 시작일 기준 3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고객에게 100% 소수점 미국주식을 준다. 참여자는 복권을 긁어 당첨된 주식의 수량을 확인하고,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최대 7종목의 주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키움증권 MTS(영웅문 S#)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된 주식을 받으려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특히, 키움증권의 주식 증정 이벤트는 지난해 7월부터 꾸준히 이어져 누적 신청자가 34만2848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배당시뮬레이션', '종목스크리닝' 등 미국주식에 특화된 서비스를 출시했고, 올해 1월에는 해외주식 약정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히어로멤버십'을 오픈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독보적인 마케팅과 경쟁사들이 제공해줄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 키움만의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기록한 증권사로,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MTS(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