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6개 부문 선정
뉴시스
2025.02.21 09:00
수정 : 2025.02.21 09:00기사원문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18위 등 3개 부문상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은 직원의 만족과 행복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신뢰경영을 실천하면서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기업을 평가해 선정하는 제도다.
GPTW가 유럽, 일본, 브라질 등 전 세계 150여 개국과 공동으로 주관하고 'GPTW 코리아'가 주최해 매년 국내 기업을 평가 및 발표한다.
윤종효 대표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로 선정됐다. 영업지원팀 윤경미 차장은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인사부 양효선 부장은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로 각각 이름을 올리며 총 6개 부문 선정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포스처피딕 기술로 만들어진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에서 2년 연속 가구품질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인증을 획득하는 등 임직원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업무 환경과 사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차출퇴근제도', '재택근무제도' 등을 통해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촉진하고 있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육아기 재택근무'와 매월 3번째 수요일마다 오전근무 후 퇴근하는 '패밀리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윤 대표는 "GPTW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중 다수의 부문에서 선정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더욱 발전시켜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