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개 골프장 카트비 지원"…골프존, 봄 이벤트 진행
뉴시스
2025.02.27 11:11
수정 : 2025.02.27 11:11기사원문
'시즌 오프닝! 스크린 to 필드'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이 다가오는 봄 골프 시즌 오픈을 맞아 회원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혜택으로 골프장의 라운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25일까지로 골프존 회원이라면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 코스 중 원하는 골프장의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골프장의 주중 카트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골프존의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벤트 코스 중 선택한 골프장의 주중·주말 카트비 무료 쿠폰을 즉시 제공하며 18홀 라운드를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주중 카트비 무료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코스 스크린 라운드 진행 중 스크린에 랜덤으로 출현하는 개구리 캐릭터를 샷해 맞추면 자동 참여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경품은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세트, 니콘 골프 거리측정기와 이안폴터 및 까스텔바작 제품 등으로 구성된다.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필드 혜택까지 제공해 봄철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스크린골프는 물론 골프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골프존은 제휴를 맺은 골프장과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