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지역 글로벌 성과 지속" 글라스락, 'TIHS 2025' 참가
파이낸셜뉴스
2025.03.04 09:21
수정 : 2025.03.04 09:21기사원문
美 시카고서 2일부터 4일까지 열린 'TIHS 2025'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등에 더해 보예나 존까지
부스, 브랜드 정체성 강조...중국 단독 판매제품 전시
[파이낸셜뉴스] SGC솔루션의 글라스락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시카고 지역에서 개최된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The Inspired Home Show 2025)'에 참가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는 전 세계 약 16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해 다양한 가정용품, 주방용품, 생활 인테리어 용품 등을 전시했다. SGC솔루션은 전년 대비 규모를 확대해 글라스락 단독 부스를 열고 글라스락, 글라스락베이비, 글라스락 셰프토프, 보에나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 존도 새롭게 마련했다. 이곳에서 보에나 드 모네 라인의 유리컵과 플레이트, 커피잔, 볼 등의 유리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중국 내 단독 판매중인 글라스락X스닐로스티치 콜라보 보냉백 제품과 국내외 판매하고 있는 위글위글 콜라보 제품도 선보였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의 최대 수출 지역인 북미 전시에서 글라스락뿐만 아니라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다양한 브랜드가 호평받았다”며 “글라스락의 북미 성과는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로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며 제품의 다양화와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