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북미 지역 글로벌 성과 지속" 글라스락, 'TIHS 2025' 참가

신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3.04 09:21

수정 2025.03.04 09:21

美 시카고서 2일부터 4일까지 열린 'TIHS 2025'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등에 더해 보예나 존까지
부스, 브랜드 정체성 강조...중국 단독 판매제품 전시
글라스락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TIHS 2025)' 전시 부스.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TIHS 2025)' 전시 부스. SGC솔루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SGC솔루션의 글라스락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시카고 지역에서 개최된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The Inspired Home Show 2025)'에 참가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는 전 세계 약 16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해 다양한 가정용품, 주방용품, 생활 인테리어 용품 등을 전시했다. SGC솔루션은 전년 대비 규모를 확대해 글라스락 단독 부스를 열고 글라스락, 글라스락베이비, 글라스락 셰프토프, 보에나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구역을 네 가지로 나눠 각 브랜드별 정체성을 담은 색상을 디자인해 조화롭게 구성했다. 글라스락 존에서는 북미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링테이퍼’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렌지쿡, 버큠, 센스 등 주요 제품을 전시했고,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존에서도 우디핸들, 센서 등 신제품과 인기 품목인 그리들팬을 전시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존에서는 이유식 용기, 조리도구 등 유아용품 외에도 콜라보 제품까지 한자리에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 존도 새롭게 마련했다.
이곳에서 보에나 드 모네 라인의 유리컵과 플레이트, 커피잔, 볼 등의 유리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중국 내 단독 판매중인 글라스락X스닐로스티치 콜라보 보냉백 제품과 국내외 판매하고 있는 위글위글 콜라보 제품도 선보였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의 최대 수출 지역인 북미 전시에서 글라스락뿐만 아니라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다양한 브랜드가 호평받았다”며 “글라스락의 북미 성과는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로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며 제품의 다양화와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