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시즌오픈 1천명 무료입장…신규 롤러코스터 관심

연합뉴스       2025.03.13 10:12   수정 : 2025.03.13 10:12기사원문
22일 오픈 하루 앞둔 21일 춘천시민 무료 초청 이벤트

춘천 레고랜드 시즌오픈 1천명 무료입장…신규 롤러코스터 관심

22일 오픈 하루 앞둔 21일 춘천시민 무료 초청 이벤트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에 있는 국내 유일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봄 시즌 오픈(22일)을 앞두고 '1천명 무료입장 이벤트'를 연다.

춘천 레고랜드 (출처=연합뉴스)


레고랜드는 동절기 일부 휴장했던 테마파크 시설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시즌을 맞게 된 것을 기념해 오는 21일 춘천시민 1천명을 무료 초청한 프리뷰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신청은 이날 오후 4시부터이고, 선착순 1천명이 대상이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을 진행하며 1인당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레고랜드 입장 시 춘천에 거주하는 확인을 거쳐야 한다.

이날 레고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닌자 블라썸(NINJA BLOSSOM)'을 미리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닌자 블라썸은 테마파크 곳곳에 벚꽃과 꽃을 테마로 한 콘텐츠 등이 열리는 이벤트다.

특히 이곳은 다음 달 운영될 전 세계 레고랜드 가운데 처음 운영되는 신규 롤러코스터인 '스핀짓주 마스터'에 인접해 있다.


레고랜드는 약 200억원을 투입, 총 2천540㎡ 부지에 롤러코스터를 만들어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어서 관심이다.

개장한 지 3년을 맞게 된 레고랜드 테마파크가 그동안 어린이 놀이기구를 중심으로 한 테마로 운영됐지만, 청소년이나 가족에게도 즐길 거리의 늘어났기 때문이다.

첫 부분 휴장 들어간 춘천 레고랜드 (출처=연합뉴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개장을 3주년 앞두고 올해 새로운 봄 시즌을 맞아 시민 1천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프리뷰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 시즌에는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a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