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베스트파트너스데이 개최..."공정거래 협약"
파이낸셜뉴스
2025.04.02 16:39
수정 : 2025.04.02 16:39기사원문
공정거래협약식 진행
우수 협력사 51개 사에 혜택 부여
이날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정경구 대표, 조태제 대표(CSO)를 비롯한 임직원 15명과 우수 협력사로 선발된 협력회사 중 20개 사가 참석했다.
2024년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과 공정거래 협약식 등을 진행했다.
정경구 대표이사와 박보성 태흥건설 대표가 함께 서명한 공정거래협약서에는 상생협력지원과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실시, 공정위 4대 실천 사항 및 관련 법규 준수 등이 담겼다.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는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진정한 파트너로서 동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관련 법규와 공정거래위원회의 4대 실천 사항을 준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신뢰 기반의 상호 소통 △파트너십 강화 △공정거래 문화 정착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상생경영의 혁신 가치를 창출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신뢰 기반의 상호 소통을 위해 등록과 계약이행, 상호평가 등 단계별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협력사를 선정, 관리하며 소통을 위해 HDC파트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안전, 품질, 시공 등 우수 협력사 40여 개사로 이루어진 안전품질위원회와의 협조를 통해 재해예방 및 품질 향상과 안전 품질관리 효율성도 극대화하고 있다.
ming@fnnews.com 전민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