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6세 연하 손성윤과 핑크빛 기류 계속…"이른 스킨십"
뉴시스
2025.05.07 20:09
수정 : 2025.05.07 20:09기사원문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47)이 배우 손성윤(41)과 테니스 데이트에 나선다.
7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장우혁이 앞서 소개팅을 한 손성윤과 핑크빛 기류를 이어간다.
이를 위해 장우혁은 사전에 테니스 연습을 하고, 테니스 의상까지 구입했다.
장우혁은 테니스를 치기 전 손성윤의 팔에 직접 테이핑을 해주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더니, "우리 밥 내기 경기할까?"라며 분위기를 이끈다.
경기 도중 손성윤과 하이파이브까지 해 배우 김일우의 부러움을 산다. '오락부장' 개그맨 문세윤 등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이따가 밥 먹을 때 손잡고 있는 거 아니냐"며 장우혁의 이른 스킨십에 혀를 내두른다.
테니스 데이트를 마친 두 사람은 손성윤의 지인이 운영하는 맛집으로 향한다. 장우혁은 식당에서 손성윤의 지인을 소개받는다.
이후 그는 속마음 인터뷰에서 "날 (자신의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었나? 날 좋아하나?"라고 말한다. 이에 '교장' 가수 이승철은 "'자뻑' 대왕이네"라고 직격한다.
이어 장우혁은 손성윤에게 "원래 소개팅에서 여자가 '애프터 신청'을 하긴 어렵지 않냐"고 묻는다. 손성윤은 "자연스럽게 다음 만남을 약속하는 경우가 있긴 한데, 전 적극적인 편은 아닌 거 같다"고 답한다.
장우혁은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오늘 저한테 '애프터 신청' 하실 거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손성윤이 어떤 대답을 할지, 두 사람의 다음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yejihu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