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뮤즈 비비 "반복 멜로디 포인트"
뉴시스
2025.05.12 16:25
수정 : 2025.05.12 16:25기사원문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 비비의 인터뷰 영상 감상 포인트 "가사 맞춰 분위기 바뀌는 반전 매력에 주목" 촬영 소감 "영웅들의 감정을 눈빛으로 표현하는데 집중"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은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 비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함께하게 된 소감, 뉴 세나송 감상 포인트, 에이스·레이첼 공간에서 촬영한 소감 등을 밝혔다. 또 청량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강렬한 분위기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게 스타일링해 촬영하고 있는 비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전략적 모험편 영상에서는 어떤 위기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싸웠던 영웅들의 감정을 눈빛으로 표현하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선보인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공감언론 뉴시스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