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귀·쌍커풀"…휴메딕스, HA필러 미세부위 시술 교육
뉴시스
2025.05.30 09:35
수정 : 2025.05.30 09:35기사원문
E.L.I.T.E 핸즈온 세미나 종료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의료진 대상 시술 강연을 통해 히알루론산(HA) 필러를 활용한 미세 부위 시술법 교육에 나섰다.
휴메딕스는 지난 29일 'E.L.I.T.E.(Elravie Leading Innovators in Treatment & Expertise) 핸즈온 세미나'를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세미나 주제는 '틈새 미용 조명: 미세 부위를 위한 정교한 필러 테크닉'으로 전국 20여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김 원장은 일반적인 필러 시술이 아닌 최근 주목 받는 미세 부위 시술에 중점을 두고 교육을 진행했다. 어깨, 요정귀, 쌍커풀 등 미세하고 민감한 부위에 필러를 적용하는 고난이도 기술을 소개했다. 각 부위별 해부학적 이해와 필러 선택 기준, 시술 시 주의사항 등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임상 기술을 전했다.
현장에서 시술을 시연하며 핵심 노하우를 설명하는 '핸즈온 라이브 세션'은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김 원장은 직접 시술을 시연하며 각 시술 단계마다 핵심 비법을 설명했다.
김 원장은 "엘라비에 필러는 고순도 무균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며 "예측 가능한 결과와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E.L.I.T.E. 세미나는 필러 시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짚고 고도화된 기술을 체험하는 교육의 장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의료진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안전하고 혁신적인 필러 시술 문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heyjud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