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새 앨범 스토리 필름 공개…컴백 분위기 예열
뉴스1
2025.06.05 08:16
수정 : 2025.06.05 08:16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엔싸인(n.SSign)이 시선을 사로잡는 스토리 필름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싸인은 지난 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이티 비티'(Itty Bitty)의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로딩 화면과 카메라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챕터 1 : 타이틀리 라운드'(Chapter 1 : Tightly Round)가 시작되고 로빈과 로렌스가 정면에서 춤을 추지만 '페일'(Failed)이라는 문구가 뜨고, 두 사람은 도하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는 듯한 장면이 이어진다.
'챕터 2 : 체크 유어 하트'(Chapter 2 : Check Your Heart)에서는 희원과 성윤, 한준이 도하와 카즈타의 힌트를 보고 하트 포즈를 취해보지만 로딩에 실패한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가 영상을 극적으로 그려내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마지막 '챕터 3 : ???'(Chapter 3 : ???)에선 엔싸인이 단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엔싸인은 단체로 볼 하트와 손가락 하트 등 다채로운 하트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석세스'(Success)라는 표시와 함께 로딩이 100%에 도달했고, 이내 영상이 컬러로 변화하며 공개될 곡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티 비티'는 엔싸인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미니 3집 '러브 포션'(Love Potion)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 이들의 컴백을 기다린 글로벌 팬들에게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엔싸인의 스페셜 앨범 '이티 비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