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결혼 앞두고 식욕 잃었는데…
뉴시스
2025.06.07 19:37
수정 : 2025.06.07 19:37기사원문
7일 오후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5인방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만 화롄의 현지 맛집과 야시장을 섭렵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화롄의 보양식 맛집으로 유명한 한 식당으로 향한다.
7월 결혼식 때문에 다이어트 중인 김준호 역시 "황금재첩국, 최고!"라며 '먹텐션'을 끌어올린다.
그러던 중 장동민은 "우리 '독박투어' 팬이 그간의 독박 횟수를 모두 집계해 보내줬다"며 곧 '독박 100회' 달성을 앞두고 있는 멤버를 발표한다. 특히 이 멤버는 대만에서의 독박 횟수까지 계산하면 무려 97독인 터라, 조만간 '100독' 달성이 유력한 상황.
장동민은 "그래도 100독 되는 사람에게는 뭐 하나 해줘야 하지 않을까?"라고 이벤트를 제안한다. 김준호는 "100독이면 그만큼 돈을 많이 썼다는 거니까, 뭘 좀 해줘야지"라고 호응한다.
김대희는 "너튜브처럼 골드버튼 같은 '독박버튼' 하나 해줄까?"라며 웃고, 홍인규는 "먼저 100독 달성한 사람 1명한테는 진짜 금으로 된 선물해주자, 도금이라도~"라고 맞장구친다.
막간을 이용해 길거리 음식까지 사먹은 이들은 "이 맛이지~"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김준호 또한 "오징어 튀김, 이거 예술이다!"라며 '먹식이 본능'을 완전히 회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