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8월 日 팬콘서트 개최…열일 행보 이어간다
뉴스1
2025.06.17 13:47
수정 : 2025.06.17 13:47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누에라(NouerA)가 컴백 소식과 함께 팬 콘서트 개최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누에라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첫 팬 콘서트 '엔터 더 미션'(EnTER the mission)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누에라는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탄생시키겠단 각오와 설렘을 가득 머금었단 후문이다. 누에라의 '엔: 넘버 오프 케이시스'(n: number of cases) 컴백 프로모션과 함께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기대감 역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이 이번 팬 콘서트는 누에라의 세계관과 맞닿아 있다는 귀띔이다. 이 자리에선 누에라만의 이야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함께 공연을 만들어 나가는 특별한 경험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누에라는 첫 팬 콘서트 개최에 앞서 오는 30일 미니 2집 '엔: 넘버 오브 케이시스'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신보는 데뷔작 '챕터: 뉴 이스 나우'(Chapter: New is Now)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있게 확장한 작품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누에라의 새 미니앨범 '엔: 넘버 오브 케이시스'는 그 이름처럼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여정을 그려낸다.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누에라만의 특별한 서사를 완성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