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참가..‘따오-락실’ 부스 운영
파이낸셜뉴스
2025.07.17 16:17
수정 : 2025.07.17 15: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19’에 참가해 브랜드 캐릭터 ‘따오’를 활용한 체험형 부스 ‘따오-락실’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드로잉, 모션, 스토리, 그래픽 등 일러스트레이션 전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아트 전시회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는 행사다.
이번 ‘따오-락실’ 부스는 레트로한 오락실을 콘셉트로, 게임 화면 속 픽셀아트 디자인을 살려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꾸려진다. 칭따오는 오락실 콘셉트에 맞게 미니게임과 SNS 이벤트,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참여와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따오 마스킹 테이프, 볼펜 등 문구류부터 키링, 마그넷, 비치타올, 티셔츠 등 귀엽고 실용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누구나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휴식존도 마련해 관람객의 쉼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예정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칭따오가 전하고자 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니 이번 서일페에서 색다른 영감과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