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성공개최 무학이 응원해요"

파이낸셜뉴스       2025.07.27 19:18   수정 : 2025.07.27 19:18기사원문



무학이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리는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좋은데이 퍼니 에디션(사진)' 제품을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무학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문화 행사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부산지역의 대표 축제인 부코페는 올해로 9년째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좋은데이 퍼니 에디션'은 부코페의 상징 캐릭터인 '퍼니(Funny)'와 행사 정보가 라벨에 감각적으로 디자인돼 있다.
무학이 추구하는 '좋은 날'의 가치와 '퍼니' 캐릭터가 상징하는 즐거움이 만나 시민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학 이종수 사장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유쾌한 웃음으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축제로, 무학의 고객사랑 정신과도 맞닿아 있다"며 "이번 한정판 출시를 통해 부코페가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무학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학은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 환경 보호 캠페인, 소외계층 지원 등 다방면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