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산림조합, '2025상반기 상호금융 우수조합' 大賞

파이낸셜뉴스       2025.07.31 10:43   수정 : 2025.07.31 10:43기사원문
수익성·건전성 지표서 우수 성적 거두고 여수신 균형성장 이뤄

[파이낸셜뉴스] 대전시 산림조합이 올 상반기 산림조합 상호금융 업적평가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지난 30일 서울 송파구 청사에서 ‘2025년 상반기 우수조합 시상식’을 열고 대전시 산림조합에 대상을 수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호금융 업적평가에서는 수익성과 건전성 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여수신 균형성장을 이룬 26개 회원조합을 시상대상으로 선정했다.

시상식에는 대상 및 금상을 수상하는 8개 조합이 참여했다.

평가결과 대전시산림조합(조합장 홍주의)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상은 인천(김학열)·홍천(박유봉)·영동(한창수)·정읍(최봉관)·장수(한상대)·김천(이도희)·합천(김태수)산림조합이 수상했다.

은상 수상조합은 강릉(이대용)·양구(허남영)·보은(강석지)·완주(임필환)·고흥(류명현)·함양(정욱상)이다.
동상은 익산(김수성)·고창(김영건)·남원(허윤영)·담양(송진현)·무안(박병석)·의성(이건호)산림조합이 수상했다. 횡성(양재관)·괴산증평(정연서)·경산(석상호)·하동(정철수)·산청(황인수)·양산(김경우)산림조합은 장려상을 수상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중앙회도 조합이 상호금융 분야에서 경쟁력과 국민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