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자면 정관장 기프트 세트 받는다...웰니스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08.19 09:53   수정 : 2025.08.19 10: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올해 말까지 정관장과 협업해 현대인의 지친 일상에 깊은 쉼과 내면의 회복을 제안하는 '타임리스 세레니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정관장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건강을 책임져온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고객들에게 한층 깊이 있는 웰니스 경험과 회복의 가치를 제안한다.

패키지는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 정관장 ‘기다림 기프트 세트’(10만원 상당), 더 마켓 키친 조식 2인, 호텔 내 GX 프로그램 이용 혜택, 사전 요청 시 제공되는 베개 선택 서비스, 턴 다운 어메니티로 구성된다.

정관장의 ‘기다림 기프트 세트’는 침향환과 침향액으로 구성되며, ‘숲속의 흑진주’로 불리는 귀한 원료 침향이 사용됐다. 정관장의 유전자 분석으로 확인한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원료로 사용하여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침향의 깊은 향과 안정감을 담아낸 이 기프트 세트는 내면의 웰빙을 지원한다. 더불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및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다림 침향액 3병 증정 쿠폰이 포함되어 고객의 웰니스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호텔 내 GX 스튜디오에서는 줌바, 스핀,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으며, 요청 시 제공되는 요가 매트로 객실에서 명상과 스트레칭을 즐기며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맞춤형 베개와 턴다운 어메니티는 깊고 편안한 숙면을 돕고, 다음 날 아침 ‘더 마켓 키친’의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기준 80만원(세금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