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데이터, '소셜비즈 링크'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기능 고도화
뉴스1
2025.12.08 09:47
수정 : 2025.12.08 09:47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NHN 데이터가 마케팅 설루션 '소셜비즈' 인스타그램 마케팅 기능을 고도화한다.
NHN 데이터는 '소셜비즈 링크'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소셜비즈 링크'는 콘텐츠와 웹페이지, 외부 채널 링크 등을 하나의 웹 공간으로 통합한다. 이를 통해 링크 하나로 여러 개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인스타그램 외에도 자신이 운영 중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링크나 뉴스 링크 등을 제공할 수 있다.
소셜비즈 링크는 페이지와 디자인, 분석 등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직관적으로 담은 탭을 제공한다.
'페이지' 탭에서는 'SNS 아이콘'과 '일반링크', '텍스트', '이미지' 등 원하는 블록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디자인' 탭에서는 '프로필 이미지'와 '배경색', '테마'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분석' 탭에서는 '페이지 뷰' 등 기능을 통해 마케팅 효율을 가늠할 수 있다.
링크 주소는 30일마다 한 번씩 변경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사의 워터마크가 표시되지 않아 브랜드 이미지를 온전히 유지할 수 있다.
NHN 데이터는 이달 31일 오후 12시까지 1000원을 결제하는 신규 이용자에게 '소셜비즈' DM 자동화 서비스를 4주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