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윤남노 '먹꿀팁' 대방출에 "예술이네"
뉴시스
2025.12.11 12:11
수정 : 2025.12.11 12:11기사원문
1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세트포유'에서는 '세트 기획팀' 이준·윤남노·건희·맵하니가 한우 정육식당, 마라 전문점, 멕시칸 음식점을 차례로 방문해 메뉴판 속 최고의 조합을 찾는다.
4인방이 첫 번째로 찾은 곳은 20년 정육 장인의 자부심이 깃든 한우 정육식당이다.
이준은 "우리 (윤남노) 팀장님 예술하신다"라며 감탄하고, 건희 역시 "팀장님 말고 작가님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 무형문화재다"라며 존경심까지 드러낸다.
또 네 사람은 지난주에 이어 마라 도전에 나선다.
'마라 박사' 건희를 제외한 나머지 3명의 멤버 모두 '마라 초심자'임이 밝혀진 가운데, 멤버들은 "사람들이 마라탕만 마라인 줄 알아요"라는 사장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신(新) 마라 세트 개발에 돌입한다.
마지막으로 4인방은 이국적 분위기와 힙한 감성의 강남 '핫플', 멕시칸 음식점에 도착한다.
한 메뉴를 맛본 이준은 갑자기 벌떡 일어나, 'Rainism'(레이니즘) 무반주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이준을 두 번이나 춤추게 만든 메뉴, 순위 발표의 대반전은 이날 오후 8시에 확인할 수 있다.
'세트포유'는 메뉴판 속 최고의 조합을 찾아내는 활약을 다루는 '맛조합 먹방 리얼리티'다.
☞공감언론 뉴시스nam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