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왕중왕전 우승' 천안축구센터U15 격려
뉴시스
2025.12.11 14:42
수정 : 2025.12.11 14:42기사원문
[천안=뉴시스]최영민 기자 = 천안시가 11일 2025 전국 중등축구리그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천안축구센터U15(감독 김경일) 팀을 초청해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안축구센터U15는 지난달 16일 경북 영덕군에서 열린 왕중왕전 결승에서 서울 목동중을 상대로 3-2로 승리, 팀 창단 이후 처음으로 왕중왕전 우승을 차지했다.
김석필 권한대행은 "왕중왕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 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기호 천안시축구협회장은 "그동안 천안시에서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덕분에 이런 좋은 성적이 나왔던 것 같아 감사드린다"며 "여태껏 유소년 팀들을 천안시에서 직접 격려를 해주신 전례가 없었다. 선수들이나 지도자들이 앞으로 더욱 힘을 내서 천안의 이름을 더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일 감독은 "저희 팀이 올해 춘계대회, 소년체전 예선, 주말리그, 추계대회, 왕중왕전까지 5관왕을 달성했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3학년 친구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더 좋은 선수를 길러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ymcho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