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월 채색하고 선물 받자"…모나미, 팝업스토어 개최
뉴시스
2025.12.11 15:40
수정 : 2025.12.11 15:40기사원문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수원 광교점에서 진행
[서울=뉴시스]강은정 기자 = 문구기업 모나미는 갤러리아 백화점(대전 타임월드점·수원 광교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점별로 다른 테마를 반영한 체험 공간과 이벤트가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새해'가 테마인 광교점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8일까지 캘리그라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두 지점 모두 방문객들이 모나미 유성 매직과 데코마카로 자유롭게 채색할 수 있는 아트월이 설치된다.
모나미는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펜 및 만년필, 컬러링 펜 등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이벤트도 열리는데 타임월드점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종 세트와 머그컵을, 광교점은 달항아리와 머크컵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펜 구매 고객을 위한 무료 각인 서비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모나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기획했다"며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을 직접 고르고 써보는 과정에서 '쓰는 펜'과 '그리는 펜'의 매력을 모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eunduc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