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 팝업 운영
뉴스1
2025.12.14 14:53
수정 : 2025.12.14 14:53기사원문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최근 백화점 에비뉴엘 M층에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의 팝업 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해스텐스는 1852년 설립된 브랜드로 말총, 양모, 순면 등 최상급 천연 소재를 사용해 전문 장인이 100% 수작업을 통해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팝업 매장은 고객 체험을 중점으로 두고 마련됐다. 매장에서 브랜드의 고유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와 공간을 느낄 수 있다. 또 전문 상담가로부터 1:1 상담을 받고 고객의 체형, 수면 패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모델을 추천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해스텐스의 기술력이 집약됐다는 평가를 받는 4가지 대표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중 창립 170주년을 기념해 캐나다 디자이너 '페리스 라파울리'(Ferris Rafauli)와 협업으로 탄생한 '드리머'도 소개된다.
이에 더해 침실 공간을 통합적으로 완성시켜 줄 프리미엄 침구류 제품들도 선보여진다.
한정희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이번 팝업으로 부산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수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들을 지속 강화해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