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초생 인기 음료로"...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음료 4종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6.01.05 10:03   수정 : 2026.01.05 09:47기사원문
'딸기 듬뿍 라떼' 등 인기 메뉴 재출시...쉐이크 2종 신규 라인업
제철 딸기 본연의 맛 강조...MZ세대 및 '얼죽아' 취향 공략



[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지난 시즌 '10초에 한 잔' 판매 기록을 세운 히트 메뉴의 재출시와 트렌디한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딸기 듬뿍 라떼'와 '생딸기 듬뿍 주스'가 돌아왔다.

딸기 듬뿍 라떼는 달콤한 딸기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살렸으며, 생딸기 듬뿍 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그대로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진한 풍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트렌드와 MZ(밀레니얼 + Z세대)세대를 겨냥한 쉐이크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상큼한 딸기에 바닐라 빈을 더해 달콤하고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딸기 바나나 쉐이크'는 딸기와 바나나의 조화로운 단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선호도가 검증된 클래식 메뉴와 MZ 취향을 겨냥한 신메뉴가 조화를 이룬 이번 라인업이 딸기 시즌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절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