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맡기고 쉬세요" 롯데호텔 제주, 키즈 프로그램 프리패스
파이낸셜뉴스
2026.01.21 16:39
수정 : 2026.01.21 15: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호텔 제주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무제한 키즈 패키지 '에이스 프리패스(ACE Free Pas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해 12월 겨울방학 시즌에 가족 단위 투숙객 비중이 약 80%에 달하는 등, 겨울철 가족 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호텔 내 전문 키즈 프로그램을 객실 상품과 결합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ACE 키즈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권은 48개월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부대시설 '키즈랩'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플레이·쿠킹·아트 클래스로 구성되며 ACE 미니 운동회, 제주 몽생이 머핀 만들기, 동백꽃 방향제 만들기, 야광 캔버스 만들기 등 제주 특색을 담은 콘텐츠를 운영한다. 클래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50분 단위로 진행되며, 일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다자녀 가구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어린이 1인 추가 시 ACE 키즈 프로그램 이용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예약은 4월 30일까지, 투숙은 5월 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창의적인 경험을, 부모에게는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제주의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